나는 명품대신 명품 주식을 산다.
(이유와 사는 방법에 대한 글은 글 맨 아래에
링크로 붙여두었어요:) )

LVMH는 코로나 폭락 2020년 400유로일때부터 쫌쫌따리 돈생길 때마다 모아왔는데
700넘어서부터는 너무 비싸진 것 같아
(한 주 사기 빡세서 ㅜㅜ)
사지 않고 지켜만 보고 있었다.





사실 매일 매달 지켜보는 것은 아닌데
지난 12월에 저엉말 오랜만에 봤더니
마침
900까지 갔던게 뚜욱 뚝 떨어져 있었다.

무슨 사유인지는 모르겠는데
남편에게 루이비똥 선물해달라고 함
(생일선물이었나? 근데 내 생일은 9월인디)

내가 그동안 선물로 받은 알파벳과 루이비똥들
성과로 증명했기에(?)

군말없이 돈을 내놓는 남편





루이비똥은 낮에 환전, 밤에 매매해야함
밤에 갑자기 사고싶다고 살 수 없음
(원화로 환전하면서 사는거 가능하다고는 들었는데 해본적 없음)

그래서 타이밍 놓친 적이 많았는데
역시 경험이 쌓이는걸까
환전부터 매매까지 착착 진행됨




LVMH 주식 매매 잔고

평단, 수익률




10주 보유중이고(아 든든)

수익률 51.34%




매수 평단 558
현재 가격 845



<LVMH 거래 내역 (2020 ~)>



LVMH는 배당도 줘서 좋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 루이비똥 살래 1. 명품주식의 최강자 LVMH 그룹 알아보기 - https://queenling.tistory.com/m/58

나 루이비똥 살래 1. 명품주식의 최강자 LVMH 그룹 알아보기

LVMH를 왜 사려고 하죠? 나는 예전부터 명품가방에 딱히 관심이 없었다. 비슷한 사람만 모인다던데 주변에도 특별히 명품을 좋아하는 친구가 없고 다들 능력껏 누리는 편이다. 나도 가방이 필요

queenling.tistory.com


나 루이비똥 살래 2. LVMH 주식 매매를 위한 증권사 선택 - https://queenling.tistory.com/m/59

나 루이비똥 살래 2. LVMH 주식 매매를 위한 증권사 선택

LVMH 주식 매수가 가능한 증권사는? LVMH 그룹의 주식을 사기로 했으니 사보자. 앗! 내가 해외주식 거래를 위해 이용하는 유진투자증권에 검색해도 안나오잖아?! 증권사마다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

queenling.tistory.com

+ Recent posts